달콩's Anything

☆아뜰리에슈☆ 블랭킷 후기

Water Cannon 2024. 7. 21. 00:11
반응형

# 내돈내산 # 더이상 사지말자
# 너무 많이 마주친다ㅋㅋ

이게 진짜 마지막이다!!하며 산 4번째 아뜰리에슈 블랭킷을 배송받고 후기를 써봅니다😝

마지막으로 산 블랭킷은 바로!!!!!

몽슈맨션이에요
사실 아뜰리에슈 블랭킷의 ㅇ도 모르던때에..
여의도 더현대에 갔다가 어느 매장(나중에 알고보니 캐리마켓)을 지나치는데
커다란 블랭킷이 진열대에 펼쳐져있더라구요
전 그때 임신 7개월차 정도였나???
거즈면이 너무 부드럽고 디자인도 예쁘고..
아가들 블랭킷 존재여부 자체를 모르던 저한테는
진짜 너무 생소하면서도 눈을 사로잡는 템이었고..
사고싶은데 너무 비싸....ㅠ하며 발길을 돌렸다가
내내 앓이를 했던 템이었어요ㅋ

마지막으로 지른건 몽슈맨션이지만...
이틀전에 또 하나 더 지르긴 했음😅

태피스트리 올리브 그린
사실 이거 핑크로 먼저 샀었는데 여아라고 너무 핑크템만 많기도하고 개인적으로 민트색을 좋아해서(모델명은 그린인데...제 눈엔 왜케 민트로 보일까요?😆ㅋ) 이거 하나 더 질렀어요

라벨 텍 예쁘죠?😍

저는 4장의 블랭킷을 원쁘띳피랑 캐리마켓, 포레포레..이 세군데를 이용해서 샀어요
근데 라벨텍이 다 같진 않더라구요
어떤 모델에따라 다른가본데 알아보기는 귀찮고
저는 정품공식판매처에서 샀으니 대수롭지않게 여기고 패쑤우--!!😜

제일 먼저 샀던건 이거였어요
회전목마

제일 인기많은것중 하나로 손꼽히는 모델이죠ㅎ

두번째로 산건 태피스트리 핑크인데..
저는 한번만 사용해도 세탁기+건조기 조합으로 관리했어요
건조기 돌리면 줄어든다고 아끼느라 손세탁+자연건조 하는 사람도 많은걸로 알지만...
내 아가♡한테 아낌없이 써주는게 맞는거같아서 저는 아끼는거없이 팍팍 사용중이에요

핑크 태피스트리가 사용하던거라 줄어든 사이즈이고..
그린 태피스트리가 포장 푸른 새거상태의 사이즈에요
참고하세요🤗

새것 몽슈맨션과 사이즈 비교

가로세로 수축이 있는게 눈에 보이죠?
그렇다고 엄청 쬐매내지는게 아니니까 편히 세탁기+건조기 조합으로 사용하며 맘마미들 손목관절 지키셔요!!!😭

이게 제품페이지 컬러인데 실제컬러는  제 사진이 더 흡사해요
이렇게 진하고 쨍하진 않아요

이것도 판매페이지 컬러가 더 탁하고 진한느낌

몽슈맨션은 실물컬러가 찐이에요
판매페이지 이미지화면도 예쁘지만 실컬러가 더 은은하고 고급지고 바탕컬러가 선명해요!

이렇게 4개 모으니까 디자인별로 더 사모으고싶다 vs 이것도 제대로 활용못한다....의 양가감정에 고민하다가

됐다! 이걸로 만족하자!!하며 지름을 멈췄어요ㅎㅎ

너~~무 영롱하니 예뻐요😍

거즈면 느낌 보이시나요?
세탁하면 수축이 있을지언정
세탁할수록 더 야들야들 부드러워져서
촉감이 너무 좋아요♡

더 사모으고싶어도 사실..

유모차끌고나가면 오바 쫌 보태서ㅋ너도나도 유모차덮개로 덮여있어요😆😅🤣

저는 유행이나 과시..이런쪽은 아니었고
그냥 로망???..예쁘니까 갖고싶고..
원래 무릎담요류를 좋아해서 블랭킷이나 미니담요가 많은 저에게 취저템이라 사들였네요ㅎㅎ

아낌없이 사용하고 깨끗이 잘 사용해서 오래오래 쓰고싶네요~~

나중에 아가에게...
너가 제일 마음에 드는거 하나를 고르렴♡
......하고 남은 3개를 내가 다 갖겠다..는게 제 계획입니다🤣

아뜰리에슈 블랭킷 갖고싶은데 비싸고 이거 얼마나 쓰려나..고민된다면 주관적인 장,단점 비교해드릴게요!

장점 ) 예쁘다 / 남들갖고있는거 나도 가져서 안부럽다
            세탁할수록 부드럽다 / 아기에게 자극이없다


단점 ) 비싸다(저는 디자인이나 소재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ㅎ) / 남들 다 갖고있어서 너무 많이 마주친다

..........후기를 마치며.....
살까말까 고민하느라 제 포스팅까지 읽게 되셨다면..
그냥 하루라도 빨리 사셔서 뽕뽑으시고
이거 사냐마냐 고민하는 시간에 좀 쉬시라고 하고싶어요🥰

아!!! 저 4개 디자인중에 뭐가 가장 맘에 드시냐 묻는다면??!!!!

** 몽슈맨션 **

왜냐하면....
제일 많이 마주치는게..
1. 회전목마
2. 열기구
3. 태피스트리
........😣😮‍💨😑ㅋㅋㅋ

그나마 그중에 나름 희소하고
첫눈에 반했던 디자인이라그런지
몽슈맨션이 제일 예쁘고 맘에 들어요ㅎ

그럼....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