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콩's Anything

☆ 헬로노부영 베이비 베스트 ☆ 구매후기

Water Cannon 2024. 7. 26. 22:59
반응형

#내돈내산   #엄마표영어

몇달을 고민했는지 모르겠어요
당근에 키알걸어둔건 적어도 3달전쯤??

저는 전직 영어강사에요
중등 내신전문&고입시험 , 고3 수능대비로만 수업을 담당했었어요
그래서 내 아기도 직접 영어를 가르치고싶다는 꿈?목표?...가 있지만..
사실 영유아의 영어는 막연해요

파닉스가 뭔지 모르고 커왔던 세대이기도하고..
단어도 그냥 외웠던 세대라 음가,발음규칙 이런것도 몰라서 생경한 단어를 마주하면 제대로 발음하는게 맞나 사전을 찾아보는게 습관인 세대에요

아기를 낳고 장난감으로 시간을 때우며 아기랑 놀아주다가 이제 아기가 자아가 생기고 사물을 보는 눈이 달라진다는게 느껴지니까 이제는 놀이 뿐 아니라 교육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한글이야 제가 내내 말걸고, 병풍보여주고, 노래해주고 낱말카드 노출해주고...
근데 영어는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노출해주냐부터가 고민, 아니...막연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가장 유명하다는거를 샀습니다!!
노부영 노베베
처음에는 이보영..쌤 처럼 사람 이름인줄 알았어요🤣

육아를 하다보면 알아보는데 시간을 들일수있는 환경이 아니더라구요
지금 이 포스팅은 노베베가 좋다고 쓰는글이 아닙니다
저도 처음 접해보는거라 좋은지 어쩐지..
저도 곧 당근하는건 아닌지...ㅋ
그냥....이거 샀다..기록하며 쓰는거고
앞으로 열심히 해보겠다고 다짐하며 사는 글이에요ㅎ

나중에...이 책 그다지..;; 별로다;; 돈아깝다;;;싶으면
꼭 후기 남길게요!!!!

우선은 샀으니까 언박싱 - ☆

잘은 모르지만...
윗줄 가운데... Baby's busy world...이 책이 아가들한테 선호도가 높다고 들었어요

중간에 캥거루 그림 표지...
이건 에릭칼..작가의 책으로 엄청 유명하죠~
저는 이 책을 나눔받아서 이미 갖고있었는데
이게 노베베 구성에 있는걸 처음 알았어요ㅎ

10 burron book도 조작북으로 유명한걸로 알고있어요
color zoo....저 책도 나눔받아서 집에 있는데
노베베 구성책이라니..ㅎ

시작스티커랑 송카드..
솔직히 아직은 시작스티커의 용도는 모르겠어요🥲

cd와 가이드북, 시작스티커과 송카드

노베베를 잘 활용하기위해 저는 노부영카페에 가입을했어요
제가 먼저 접하고 배워서 아기에게 효율적으로 노출해주려고요🤗


사실 저는 인스타를 안하는데...
노베베를 위해서 인스타에 가입했어요ㅎㅎ

알고봤더니.......
제가 아무리 인터넷 쇼핑몰통해서 쿠폰먹이고 핫딜기다려 사는 가격보다 인플루언서들이 하는 공구가를 못이기겠더라구요

그래서 #내돈내산 노베베...인데 인플루언서가 공구하는걸 샀더니
구성이 노베베 + 위씽 + 스팟....이었어요

그래서 스팟을 개봉해봅니다

스팟이 뭔가했더니 요 강아지 이름인가봐요ㅎ

이렇게 10권으로 구성

cd한장과 송카드가 구성이에요
그냥 개봉만 해본거라 드릴 정보가 없네요😝

또다른 구성품....위씽!!!!!!!

8권의 책이 있는데 음원이 2개의 cd에 나눠들어있어요

저는 엊그제부터 1'2'3...음원을 아기 이유식시간마다 틀어서 노출시켜주고있어요
적막하고 지루한 식사시간이 덜 지루하게끔 틀어주는 이유도있고,
사실 저는 노베베고 스팟이고 위씽이고 뭐가뭔지 모르겠거든요ㅠㅋ
그래서 뭔가 들어나보자싶어서 손에잡힌 cd한장을 재생시킨건데..

와....1'2'3...이거 음원이 너무 좋아요
와중에 들리지않는 단어도 있어서 가사집을 너무나 펴보고싶지만 이 기회에 나도 귀좀 뚫어보자싶어서
들릴때까지 듣는다는 목표로 애기 이유식주면서 귀쫑긋-세우고 열심히 듣고있는 중이에요ㅎㅎ


...그저 개봉하며 쓴 후기라 그리 도움되는 포스팅은 아니겠지만....
저처럼 몇달동안 사냐마냐 고민하시는분이거나
당근으로 사냐마냐 고민하신다면...
그냥 새거 사시라고 추천하고싶어요

이걸 접하는 아기의 발달시기는 구강기이고..
아기는 학습보다는 빨기에 집중하며 책을 접할테고..
이왕이면 새거사서 애정 쏟으며 엄마가 학습해서 아기를 가르치는게 더 효율적이지않나..싶은 주관적 의견을 살포시 내봅니다ㅎ

저는 이거 산 가격 뒷자리에 0하나 더 붙이는 값어치로 열심히 공부해서 아기에게 잘 가르쳐보려해요!!
나중에 시간과 에너지가된다면 꼭 후기 포스팅을 쓰고싶네요ㅎ

....이만....노베베 언박싱 후기는 끝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