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들이,맛집

부천 중동 소곱창집 곱창고 맛집 인정 ^^

Water Cannon 2017. 5. 23. 22:57
반응형

며칠만에 포스팅인지 모르겠네요 ^^

 

대부분 그러시겠지만 월급날이면 외식을 하고싶어집니다 .. 어김없이요~

 

그런 의미로 며칠전 월급날 무얼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집앞 곱창고가 생각 났어요

 

처음엔 피자, 치킨 같은 흔한 음식들이 떠올랐지만 결국 초밥과 곱창을 최종 후보로 두고

 

 알콩이와 저는 고민을 했었더랍니다

 

결국은 곱창고 승리!!

 

ㅋㅋ 갔습니다 곱창고~ 

 

 

 

메뉴를 주문하면 바로 얼큰한 순두부찌개를 서비스로 줍니다 ^^

 

게다가 무한리필... 대박이죠? 저흰 항상 한번은 리필을 합니다 ㅎㅎ

 

계란도 빠짐없이 버섯까지 듬뿍!! 맛있어요~ ㅎ

 

 

순두부 다음으로 좋아하는 부추무침!  요건 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먹으면 꿀맛!

 

핵 꿀 맛 !!

 

구워먹으면 생부추에서 느껴지는 알싸함도 사라지고 시큼짭조름 한게 맛있어요 ㅎ

 

 

저희는 곱창 모듬구이를 2개 주문했습니다

 

모듬에 곱창이 나오지만 한우곱창구이만도 먹어본 저로서는 곱창 모듬을 추천합니다 ㅎ

 

왜냐!! 곱창이 진짜 맛있지만 곱창 하나만 먹기에는 대창이랑 염통이랑이 막 먹고싶어져요~

 

물론 가격도 착하구요... 그래서 저는 모듬으로 주문 넣었습니다 ㅎ

 

역시 곱창에 빠질 수 없는 술!  맥주 애호가까진 아니지만 꼭 챙겨먹습니다 ㅎ

 

기름진 안주에는 깔끔하고 시원한 맥주가 딱이죠 ㅋㅋ

 

 

 

크림 생맥주! 잔술로 팔아요~ 가격은 1,900원~ 어떻게 보면 비싸요.. 양은 적거든요~

 

그래도 술을 많이 드시지 않는 분들께는 적은양의 한잔은 부담 없을듯 합니다 ^^

 

양이 많은분들은 깡통 생맥주 시키시면 됩니다 ㅎ

 

소주도 뭐 죽여주겠죠~ 당연한 말씀입니다 ㅋㅋ

 

 

드디어 곱창고의 스테디셀러 곱창모듬이 나왔습니다 ^^

크... 곱창 대창.. 안 익었지만 먹고싶네요~ 빛깔이..  하...

 

 

파란 가스불에 곱창고 전용 불판위에서 지글지글 구워져가는 곱창을 보고있으면

 

맥주한잔 그냥 클리어~ㅎ

 

곱창은 전부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구워주시니 먹기만 하면 됩니다

 

무척 편하죠 ^^

 

 

입맛 없으실때 소곱창 어떠세요? ^^

 

냄새(잡내)도 없고 양념까지 발라져 있어서 어른입맛 애들입맛 가릴것 같지가 않아요 ㅎ

 

염통이 거의 익어갑니다 ^^

 

제일 먼저 염통부터 냠냠 합니다 ㅎ

 

 

감자가 노릿노릿 잘 익어갑니다 ^^

 

 

 

슬슬 군침 도시죠? ㅎㅎ

 

어서 가시죠~ 추천합니다 ㅋ

 

 

 

한젓가락 하실래요? ^^

 

 

(참고로 이곳 곱창고는 제가 이글 올린걸 모릅니다ㅎ 제 돈으로 먹고 그냥 추천하는거에요 ㅎ)

 

공감하셨으면 공감버튼 꾹! 하실말씀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