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콩's Anything

얼쓰 Earth 빕 후기☆

Water Cannon 2024. 7. 27. 02:10
반응형

# 내돈내산 #얼쓰 빕 # 얼쓰 프리오더

얼쓰가 왔습니다🤩

제가 산건 빕!!! 턱받이에요🤗

퍼플, 오렌지, 옐로우, 크림

보라색은 사실 팥죽색마냥 텁텁한 컬러였어요

오렌지컬러...
실제 컬러는...상큼한 느낌보다는 탁한  주황색...🥲

노란색은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에 그 상큼하면서도 귀여운 노란색이 안담기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에크루크림!!!!!!!
이거 진짜 인기 컬러인데 정말 예뻐요😍

제 화면에서는 실제컬러랑 같은데 어떻게 보이실까요?🧐 여튼..탁한 팥죽색이에요
어떻게보면 괜찮고 어떻게보면 어둡고 탁하고 촌시럽고..😮‍💨

이건 오렌지인데..
위에 퍼플컬러랑 결이 같아요
상큼한 오렌지 느낌은 아니에요🥲

사진이...맑고 상큼한 옐로우 컬러를 못담는게 그저 아쉬울따름이에요🥲

따뜻한 오트밀 느낌이에요
개취로 노랑컬러를 좋아해서 크림컬러가  뒷전이어서 그렇지, 제가 알기로는 제일 인기컬러에요👍
(사실 당근에서도 제일 연락 많이온 컬러에요ㅎ)

예쁜건 모아보기🤩

둘다 약간 톤다운된 탁한 컬러에요
누가 묻는다면 이거 두개는 사지말라고 할거같아요😅

그래도 얼쓰빕 디자인 자체는 너무 예뻐요
수건재질의 대표주자잖아요🫡

이 세 컬러만 찍은 이유는....
노랑 컬러가 없는 이유는......
노란색빼고 당근에 올렸습니다😆
(제 눈에 안예쁜 애들은 남들 눈에도 안예쁜가봐요ㅠㅎ
3일째에 할인을 해주니 주인만나서 당근갔어요🥕)

이 포장은 뭘까요??🤔

얼쓰는 턱받이로 접해서 옷도 파는 줄 몰랐는데
재고가 있길래 그냥 집에서 편히 입히자...라는 생각으로 하나 샀다가 지금까지 저거 하나밖에 안산걸 두고두고 후회하는 1인입니다😭

흰색, 분홍색, 카키색...등등의 개취컬러는 솔닷이고
이거하나가 있길래 그냥..
우리 아가 실내복으로 편하게 입게 사보자...했는데
지금은 최애 실내복 + 맨날 사이트들어가서 재입고여부 확인하는 템이에요🥲

같은 컬러래도 더 사고싶다아아아아.....😭

여튼....저는 이 네개의 컬러를 구매했고

롬퍼에 어울리는 컬러를 제외한 컬러를 당근하겠다 결심하며 찍은 사진이에요😆
우선 옐로우 통과!!!🤩

에크루도 이쁘다이뻐🤩

객관적으로 베이지 롬퍼에 오렌지와 퍼플컬러는 이질감이 심해서 방출을 결심했어요

오잉???!!
사진찍어둔걸보니 괜히 예뻐보여서 당근보낸걸 짬깐이나마 후회했어요😢

인기없는 두 색을 위해서는  에크루크림컬러 빕이 희생해야했어요ㅠㅋㅋ

나머지는 다 당근으로 벼룩가고
저한테 남은 컬러 하나..옐로우😍

세탁했더니 이렇게 탁한 풀색이 되었어요.........

너무너무 충격적이고 속상해서 남기는 기록용 내돈내산 얼쓰 빕 후기입니다......😢
단독세탁하세요..
아니면 손세탁하세요..........
엉엉ㅠㅠㅠㅠㅠ


워낙 유명한 템을 사보고, 구경해본 값이라 생각하며 싸게 당근으로 나머지컬러 처분했어요ㅠㅎ
사용하지않은 컬러 3가지는 방출했지만
색빠진 옐로우 컬러는 추억으로, 기념으로?!ㅎ 간직하려합니다!
후기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