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콩's Anything

태기스 TAGgies 애착인형 구매후기

Water Cannon 2024. 8. 27. 23:18
반응형

8개월차 아기는 도대체 뭘 해주며 놀아줘야할까요..🥲
이 시기면 배밀이 열심히 하고 다니며 이것저것 흥미갖고 놀 시기인데
우리아가는 배밀이를 안해요.....😮‍💨
그저 앉아서 얌전히 놀려고만해요...하아...😑

요즘 너무 해줄게 없어서 고민하다가
유난히 택tag 만지는걸 좋아하는 아이라서
택인형...택 장난감..이런 식으로 검색해서 걸려들은게
태기스에요ㅋㅋ

귀엽죠~~😍

많이 비싸요(제기준...🫠)
어지간한 장난감들 다 나눔받거나 당근해왔는데
이걸 4만원돈 주고 사려니 손이 달달달🤑

그래도 이왕 사는거 혹여나 짭 살까봐 2만원대 병행수입제품에 혹했다가도 그냥 국내 정식판매샵에서 구매했어요

이렇게 예쁘게??😅 박스에 담아서 왔어요ㅋ

종류가 이렇게 많은데
아기사슴을 할지, 블랭킷을 할지 고민하다가
후기몇개보니까 아기양 지분이 많길래 그냥 따라샀어요😆

근데!!!!! 따란~~~~~🤩

실물이 너무 곱고 귀여워서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뒤태도 곱다 고와~~~🥰

양의 바디부분은 매우 부드럽고
몸통과 양쪽 다리에는 좁쌀같은게 들어있어요
tag은 거칠지않고 부들부들해요

상자 속 문구....
때때로 장난감은 단순한 장난감 그 이상이라는데...
딱 제 상황인듯요ㅎ
아기에게 그저 장난감을 사준게아니라
엄마로서 사랑을 표현해주고싶었어요!!
우리아가가 필요했던게 바로 이거지??♡
엄마가 다 알고 우리 아가를 위해 준비했단다~♡....하는 마음..ㅎㅎ

배송받고 바로 세탁해서
기대하는 맘으로 아가한테 건네주었어요!!
솔직히 애기가 소위 환장하면서 택을 빨아주길 바랬는데....
음...ㅋ 큰 감흥없어하더라구요
또르르......😢
양 몸안에 들어있는 좁쌀때문에 인형을 흔들면 촤락촤락~하는 소리가 나는데
한손으로 양을 잡고 반대쪽 손으로 때력가면서 딸랑이 갖고 놀듯 놀더라구요ㅠㅋㅋ

혹시나~~~
태기스 인형 구매를 고민하다가 제 포스팅까지 읽게되신분이 계시다면.......ㅎ
아기가 이제 막 구강기가 시작돼서 무조건 빨고본다!
택tag 빠는걸 좋아한다!!.....면 얼른 구매하시는걸 추천해요!!!👍

근데...빠는것도 좋아하고 택도 좋아했지만 8개월은 되어서 이런 장난감은 유치해하며 흥미없어할거같다면
사지마세요!!!!😝

인형은 너무 귀엽고 예뻐서 아기가 애착인형 해줬으면 좋겠지만...
결론은 애기가 안갖고노니까 돈아깝...........😭


세탁법!!
저는 받자마자 세탁기 표준코스로 돌렸고 건조기도 돌렸어요 말짱해요 : )

kc 인증받았대요bb

그치만 중국산이고요;;;;;😬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