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콩's Anything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디저트 플레이트 16cm 4p 구매후기♡

Water Cannon 2021. 2. 22. 13:27
반응형

그릇에 욕심도..아니 관심조차 없는 사람인데ㅋ
게다가 요리는 알콩이 담당이라 전 그저 설거지하기에 무겁지않은 그릇만 선호하는 정도랍니다~

근데!!!
어느날 커피한잔에 디저트하나 곁들여먹는데..
나도 예쁜 접시하나 있었음 좋겠다ㅠㅠ싶은거에요ㅋ

반찬접시에 올려두고 먹는데
새삼 불편하고 구색도 좀 그렇고😭

그래서 언제 예쁜 앞접시하나 사야겠다..하던 찰나에 마트를 갔는데...

뙇!!!!!

마침 원했던 16cm 앞접시길래 사왔어요ㅋ

진짜 솔직히...완전 솔직히....
포트메리온 완전 불호거든요🤣

저는 저 꽃그림들이 왜그리 촌스럽다 느껴지는지ㅋㅋ
근데 참..사람 취향 변하네요ㅋㅋ
예전처럼 촌스럽다 느껴지지않고 그냥저냥 이뻐보이는거에요!

게다가 사이드 컬러가 너무 상큼해서 이거다!싶어 바로 계산했어요🤩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산거같아서 아주 기분좋아요ㅎ
접시도 이쁘고 가격도 싸게 잘산거같아서 기분좋아서 올리는 후기입니다🤗ㅋㅋ

이렇게 4가지 컬러구요~

제일 마음에 드는 노랑접시♡
자스민 꽃이 프린팅되어 있어요

그 담으로 마음에 드는 하늘색 접시♡
수국이 프린팅되어 있어요

예쁜 분홍색 접시엔 디기탈리스가 프린팅되어있고..

개인적으로 색감이 이도저도아니게 연해서 많이 아쉬운 연보라빛 접시엔..
아네모네 꽃이 프린팅 되어 있어요

짜란😍
한데 모아두니 더 이쁘네요^^

진짜 내평생 예쁘다고 그릇사는 일은 없을줄 알았더니ㅋㅋ
이게 뭐라고 기분좋아서 사진찍고 블로그에 후기글올리고 그러네요ㅎㅎ

이렇게 이쁘게 간식먹고싶어서 산 접시네요ㅋ

후기 끝 🤗

#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디저트 플레이트 4p
가격 39,980원
장점 이쁘다
단점 무겁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