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콩's Anything

[ LEGO ]레고 세서미 스트리트 # 21324 조립 후기

Water Cannon 2021. 2. 16. 22:45
반응형

레고조립을 아주 조금 좋아하는 정도일뿐, 감히 취미라고 말할수없는데...
2021년들어 레고귀신이 씌었나 미친듯 레고를 사들이고있어요🤣

늘 유행에 늦게 반응하는 저는 뒤늦게 인기제품인 세서미 스트리트에 꽂혔고...

외출다니다가 레스가 보이면 들어가서 세서미를 찾았고..공홈잠복에 타 사이트들도 뒤지며 그렇게 앓이를 하다가 운좋게 얼마전에 공홈에서 겟했습니다🤩

언제나 설렘을 주는 공홈 카톤박스 -!

공홈 프로모션 사은품은 주문할때 선택을 못해서 고객센터통해 요청했더니 개별 택배로 따로 왔어요~

그동안 받았던 카톤박스 내부에도 이런 문구가있었는지??ㅋ
안쪽을 제대로 본적이없어서 모르겠네요ㅋ
이번에 처음 발견하고 별것도 아닌데 그냥 오~하는 마음에 사진찍었네요😝

플모로 받은 경찰스쿠터 폴리백 - !

박스에서 풍기는 다채로운 컬러🤩

봉지는 6번까지 있었고..
각 2봉씩이에요~
아!! 4번봉지는 한개에요!!
처음엔 누락인줄알고 당황해서 속상해하며 난리쳤었어요ㅠㅠㅋㅋ

인스는 두꺼운 책이에요!
스티커는 저만큼~
다행히 스티커 손상없이 말끔하게 잘 들어있네요🤗

원래은 인스 펼쳐놓고 한장한장 넘겨가며 조립하는걸 좋아하는데..
세서미 인스는 바탕색이 검정이라그런지 빛번짐이 심해서 브릭컬러 식별이 좀 어렵더라구요ㅠ
그래서 도중에 탭으로 모바일 인스켜놓고 조립했어요

처음 가져본 컬러의 브릭분해기 -

세서미 스트리트를 조립하면서 기분이 동동뜨며 참 행복했었는데..
아마도 브릭 컬러들이 다채롭고 예뻐서 계속 감탄하면서 조립해서 그런거같아요^^

조립시작~~!
이 사진을 찍어둔 건 정말 한수였어요🤩
과정샷 올리는게 너무 힘들어서 완성샷만 올리려고 사진을 안찍다가 이 부분이 귀엽고 창의적이어서 찍었는데ㅋㅋ
거미랑 거미줄있는 저 공간은 지하실 위치가 될 거거든요~
어찌보면 참 아깝고 왜 조립했는지 모를인 공간ㅜㅜ
다 조립하고나면 저 부분이 전혀, 절대 안보여요😭


중간 조립과정은 없습니다ㅋ
완성된 세서미 스트리트의 이곳저곳 사진을 올려봅니다^^

 

아기자기하고 너무 이쁘지않나요??🤗
조립하는동안 정말 너무 행복했어서 힐링타임이었어요


남은 브릭은 자잘탱이들ㅎㅎ

세서미 스트리트에 조명연출해둔걸 언젠가 본적이 있어서 갖고있던 led조명으로 맛만 조금 내봤어요ㅋ

누군가가 저에게 레고하나 조립하고싶은데 추천해주라~한다면...
곧장 세서미 스트리트를 얼른 사!!!..라고 권할것같아요^^

후기 끝 😍

# 21324
가격 169,900원
난이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