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콩's Anything

[ LEGO ] 레고 아키텍쳐 런던 #21034 조립후기

Water Cannon 2021. 4. 11. 11:17
반응형

아키텍쳐는 관심도 없었는데..
이거 런던만큼은 눈이 가서 갖고싶더라구요~
근데 꼭 원하는건 이미 유명한거..구하기 어려운거..p도 많이 붙은거...라는 것......ㅠㅠㅋ

공홈 소망상자에 넣어두고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해오다가 품절풀리는날에 손떨어가면서 주문했어요🤩ㅋ

공홈발 카톤박스는 언제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개봉-!!
미니버스도 하나 같이 구매했어요ㅎ

짜란🤗 칼박으로 배송됐네요^^

앗....봉지에 넘버링이 안되어있어요;;

폴리백은 4개였고 인스에는 사진도 많이 실려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넘버링 없는 봉지라면 제일먼저 색깔별로 브릭을 구분해두고 조립을 시작하는게 가장 편해요~

런던브릿지가 완성되가는 모습을 감상하시죠🤩

짜란~~ 완성🙆‍♀️🙋

아키텍처 제품은 처음 접해보고 처음 조립해본건데
아기자기하니 마음에 쏙 듭니다^^
그치만 더 입문할만큼 마음에 드는 아키텍처는 시중에 없더라구요ㅠ

남은 브릭은 이만큼 -

영국은 가본적이 없어서 사실 조립하면서 감흥은 덜했는데
대신 코로나가 좀 잠잠해져서 다시 해외여행이 가능한 시절이 돌아온다면 영국을 꼭 가봐야겠다..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아기자기한 손맛이 가득했던 아키텍처 런던이었습니다
리뷰 끝 🤗

# 21034
가격 64,900원
난이도 ☆☆☆☆
만족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