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역시나 며칠만에 글을 올립니다 ㅎ 한 열흘정도 지났네요ㅋ

 

이번엔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음식점 한곳을 포스팅 하려합니다.

 

이름은 오다가 숯불 닭갈비!

 

평소 닭갈비를 즐기는 저와 알콩이는

 

약간의 고민끝에 닭갈비집으로 향했습니다

 

이제 막 오픈해서 테이블도 조명도 식기류까지 전부 새것이더라구요 ㅎ

 

저희는 기분좋게 주문하였습니다 ^^

 

 

아.. 메인 메뉴 사진이 빠졌네요~

 

저희는 숯불과 철판 중에서 숯불닭갈비2인을 주문했습니다 ㅎ

 

사리도 숯불이랑 철판으로 나눠져있습니다

 

그중에 철판사리에서 치즈퐁듀를 주문하였습니다

 

 

 

음... 5천원~ 약간 멈칫 했지만 뭐~ 먹고싶네요 ㅎ

 

주문!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오호~~ 우뭇가사리~~ 엄청 시원하고 국물이 끝내주네요 ㅎ

 

 

양념장과 절인깻잎 샐러드 등등 ㅎ

 

어서 고기가 만나고 싶어집니다

 

 

숯불 굿~~뜨!

 

빨갛게 잘 달궈진 고급진 숯이 나옵니다 ㅎ

 

연탄 갈탄 번개탄 아니구요 ㅋ 누가봐도 좋은숯 이네요^^

 

 

 

고기가 나오기전 여기저기 둘러봅니다 ㅎ

 

해썹 인증을 받았다는 안내판이 크게 있네요 ^^

 

믿음직! ㅋ

 

테이블위에 가방들을 보니 오픈하신지 그리 오래되보이진 않네요~

 

 

 

눈에 띄는 인테리어 조명 ㅎ

 

그리고 냄새제거하는 후드의 색과 질감.. 오~ 가게 포인트가 붉은 색인가요 ^^

 

무튼 숯불 닭갈비랑 잘 어울리는 색입니다ㅋ

 

 

드디어 고기가 나왔구요~ 고기는 점원분이 친절하게~

 

고기가 전부 익을때까지! 전부!

 

구워줍니다 ㅎ 생각보단 오래 구워주셔서 깜놀!ㅋㅋ

 

뭐~ 시간이 애매한 시간대라 다른 테이블에 손님 많지 않기도 했지만

 

이 숯불에 닭갈비는 잘못구우면 타더라구요~

 

그래서 정성껏 다 구워주셨습니다 ^^

 

 

드디어 먹을 수 있겠습니다 ㅎㅎ

 

저 빛깔... 긋불 그리고 노릿노릿

 

침 넘어갑니다~

 

 

요 깻잎 알쌈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 오픈 이벤트래요~

 

많이들 찾아가서 드셔보세요ㅎㅎ

 

향긋한 깻잎이랑 알이 씹을때 톡톡 터지는게 별미네요 ㅋ

 

 

 

저도 한쌈 했습니다 ㅎㅎ

 

아~ 먹고 싶지 않으신가요? ㅋ

 

 

치즈 퐁듀에도 한번 푹 찍어먹어봅니다 ㅎ

 

밤에는 이글을 보시면 안될듯 합니다 ㅋㅋㅋ

 

 

 

전용 소스에도 찍어먹어 보세요 ㅎㅎ

 

요건 좀 매콤달콤 하네요~ 오 제 입맛에는 아주 딱입니다!

 

 

혹~~~시 부족하지 않을까 하고 숯불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요건 철판볶음밥이랑 뭐가 다른지 아직 못겪어봤어요 ㅋ

 

다음번에는 철판으로 먹어보려구요^^

 

 

맛을 평가할 필요는 없지만 정보 차원에서 말씀드리면

 

맵지 않고 누구나 편히 먹을 수 있는 맛이고

 

음~~~ 조미료가 느껴지지 않는 맛이라고 평하고 싶네요 ^^

 

자극 적이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2인분 드시고 볶음밥까지는 양이 좀 오버였습니다 ㅋ

 

생각보단 닭갈비 양이 부족하지 않구요~ 볶음밥 양이 많아요^^

 

 

오다가 숯불닭갈비에서 맛있게 한끼 하고 왔습니다!! 잘 먹었네요 ㅋ

 

참고로 저의 사비로 사먹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감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큰 힘 얻어 가겠습니다 ㅎ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76번길 63

 

정확한 주소는 아니지만 아스타프라자 101호입니다 ㅎ

031-998-5488 궁금하시면 매장에 전화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