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입구

강화도 풍물시장에 장보러갔다가 출출해서 맛집 검색을 했어요~

조개찜이 먹고싶어서 검색했더니 진복호가 나와서 갔습니다~

근데!!
메뉴판이 화려함🤩

제철 모듬회라는 메뉴가 급 땡겨서 메뉴를 바꿨네요ㅋ

아!!!
내비게이션에 진복호를 치고가면...
여기 안나와요ㅠㅠ

여기...항구??? 이곳에 도착해요ㅠㅋ
여기도 진복호가 있긴한데 아주 작은 회센터같은 건물에 있는거에요
식당은 여기가 아니에요ㅠㅠ
저희는 헛걸음했는데..혹시 찾아가신다면
주소를 해안남로 496-6 찍으세요!

그럼..위 지도에 보이는 커피진...저 건물 1층에 진복호가 있어요~

전경


저희가 시킨 메뉴는..

제철 모듬회 소 -!

이렇게 나와요~
양이 적은게 아닌가..했는데 회가!!
진짜 많이나와요👍

회를 내줄때 직원분이 맛있게먹는 tip을 주신건데..
회를 백김치에 싸서 참기름에 찍어먹으라 하시더라구요
담백하니 고소하고...별미였어요🤗

회를 다 먹어갈때쯤 나온 마지막 메뉴!
매운탕 🤩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게 된 결정적인 메뉴에요^^
달큰하니 시원하고 너무 맛있어서 알콩이가 너무너무 맛있다며 후기를 올리라고해서 올리고있네요ㅋ
아!! 공깃밥은 안줘요ㅠ
1천원 추가해서 시켜야해요~

매운탕이 나올때 같이 나온 반찬..톳 이에요
새콤달콤하면서도 싱싱한맛!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 찍은 한 컷-
식당인데 외관을 예쁘게 꾸며놨길래 찍었어요ㅎ
사진에 찍힌 주소를 찍고 찾아가도 될듯하네요

사진은 안찍었지만..
계산하고 나올때보니까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갔는지 한쪽 벽면에 연예인들 사인이 가득하더라구요
그래서 그제서야 아~ 여기 유명한 데 인가보다~했네요🤣

누가 강화도가서 뭐 먹을만한데 추천해줄래?하면
추천해줄 정도는 되는 식당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 나왔어요^^

후기 끝 -

# 내돈내산 / 56,000원 결제하고 왔습니다 / 순수후기 #

++ 3. 21. 추가 후기 ++

강화도에 바람쐬러 갔다가 또 진복호 들려서 지난번과 같은 메뉴 먹고왔어요ㅋㅋ
점심시간 피크때 가서인지 사람들이 꽉 차있었는데
그래도 코로나 방역지침을 따르는지 바로 옆 테이블에는 손님을 받지않아서 6인테이블에서 2명이 앉아서 마음 편히 식사했어요^^

진짜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