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화도 진복호에 점심먹으러 가는길에 본 카페였어요~

와~ 저 카페 위치가 높아서 앞에 바다뷰 장난아니겠다~하며 밥먹고 들를 카페로 찜했었어요ㅎ

결론부터 말하자면...제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1시반경이었는데....바다뷰라기보단 뻘뷰였어요🤣

서해안은 어쩔수없나봐요ㅠㅋ
낮시간이 밀물타임이라 온통 뻘천지ㅋㅋ

그래도 카페에서 쉬고 온 느낌은 좋았던 기억이라 리뷰하나 올립니다🤗

높은 입구문이 웅장함을 주더라구요~

그렇다고 합니다....ㅎㅎ

사람이 꽤 많았어요
겨우 하나남은 자리에 자리잡고 앉았는데..
이쪽은 바다뷰가 아니었어요ㅠ

천장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있는 공간이었어요
조명도 큼직-
저쪽이 바다뷰...
앗?! 사진찍고보니 저쪽 창가자리가 빈거에요!
그래서 후다닥 옮겼습니다ㅋ

와....뷰 맛집이었어요 이자리🤩

커피맛은 진하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연한맛 / 보통맛 / 진한맛..이렇게 고를수있는데...
알콩이와 저는 보통맛 & 진한맛으로 시켰습니다

사진보면 어느쪽 커피가 진한맛인지 알아보시겠죠?🤣
제가 진한맛을 시킨건데......와..세상 처음 맛본 진한맛이었습니다
몇 샷이었기에...진한게 아니라...쓰디쓴 맛이었을까요ㅠㅋ
너무너무 써서 정수기 물 타먹었어요ㅋㅋ
밤에 한숨도 못잤구요😣

이야기가 샜는데....다시 카페 후기로...ㅎㅎ

1층 외부 모습이구요

2층 테라스 모습이에요~

바람이 너무 많이불어서 다시 내부로 들어갔지만
탁트인 외경을 볼 수 있는 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요
은은하게 피아노연주곡도 틀어져있었구요~

하늘은 파랗고 전망은 트여있고 바닥은 인조잔디로 푸르르고~~~

숲길따라 카페를 방문하게된다면 2층 외부 테라스를 강추해요!!^^

저는 손씻는 결벽증이 심해서ㅋ
어디든 가면 꼭 화장실을 들르는데...
화장실로 그 사업장을 평가하기도해요~
재방문여하는 화장실상태로 결정된다해도 무방ㅋㅋ

숲길따라 카페는 화장실이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아랜 남자화장실(알콩이가 찍어다준 사진ㅋ)


☆내돈내고 순수후기 ☆인거 아시죠?😝
잘 다녀온곳은 추억 기록 차원에서 올리기도하지만 좋았기에 겸사겸사 올렸던 후기.....끝🤗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