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직 출산이 4달도 더 남았는데  스토케 트립트랩이
딜이 떴길래 맘급하게 사버렸어요😆

우선 찐 내돈내산 인증부터!!


아기 하이체어는 물려받기 싫었고 당근도 싫어서
애초부터 새제품을 살 생각이었어요
하이체어가 생각보다 오래 쓴다길래  비싼거, 좋은거, 새거 사도 뽕뽑겠다싶더라구요

마음속 후보는 ㅅㄷㅈ ㅁㅌ랑 ㅂㄱㅂ ㅈㄹㅍ, 스토케 트립트랩이었는데..
후기글을 얼마나 읽었는지 몰라요ㅎ
아무래도 트립트랩이나 ㅈㄹㅍ는 가격도 쎄서 후회없는 선택하려고 엄청 고민했어요

근데...
디자인이나 멀티 활용도적인 면에서 ㅅㄷㅈ ㅁㅌ가 처음엔 제일 땡겼는데...체어부분이 천이라..이유식 시작후에 오염되는거나 음식끼는게 정말 너무 불편하다고해서 후보군에서 제외!!

ㅈㄹㅍ는 신상이라서 땡겼는데..역시나 신상이라서 찐 후기가 많이없었고 홍보용 후기가 너무 많았어서 마음이 확 가지 않더라구요

ㅇㅋㅇ제품도 알아보고 이거저거 가성비템도 알아봤지만 지인들 후기나 맘카페 검색해보면 한결같이 하는말이 결국 돌고돌아 트립트랩이다!!
이중소비하지말고 처음에 제대로 사라길래 저도 트립트랩으로 질렀어요ㅎㅎ

짜란~ 배송이 왔어요!!🤩
처음 살때는 9월인가 10월인가..순차적 출고라고해서
느긋하게 기다리면 받겠거니하고 주문했던건데
주문 후 3일쯤 후에 배송받았어요ㅋㅋ
출산때까지는 이고지고 살아야해요🤣

저는 풀셋으로 구매해서 이렇게 배송받았어요
트립트랩 + 베이비셋 + 트레이+하네스

우선 의자부터 포장을 풀러봅니다!

하자가 없는지 조립만 해보고 도로 풀러서 박스에 곱게 보관할 생각에 어떻게 박스에 넣어있었는지 체크하려고 찍어둔 사진들이에요ㅎㅎ

아! 저는 오래써도 질리지않을!
그리고 저희 집 가구들이 대체로 원목이라
트립트랩 컬러는 내츄럴로 골랐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성인 136kg 까지도 앉을 수 있다길래
튼튼한지 앉아보려고 시트를 낮게 조립해봤어요

와~ 근데 생각보다 너무 편안한거있죠!!
아무래도 원목이라 엉덩이판이 딱딱하고 등판도 불편할거라 생각했는데 진짜 편했어요
나중에 우리 아이가 사용안한다하더라도 버리지말고 이래저래 잘 활용할거같더라구요^^

다음은 베이비 셋을 오픈!!

별거 없어보이는 구성품ㅎ

이게 전부에요ㅋㅋ

쉽게 뚝딱 조립이 돼요🫡

5점식 하네스에요

이건 바닥에 끼우는 지지대인데..
베이비셋이랑 세트에요
아이가 의자에 서거나 몸 중심을 뒤로 뉘었을때
의자가 뒤로 넘어가지않게끔 하는 기능을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트레이!!!

깔끔 & 심플 !!!

아주 가벼우면서도 견고해요

트레이는 이 베이비 셋위에..

그냥 얹듯이 결합시켜주면 돼요!

조립도 간편하고 어렵지않더라구요
조립 다 해놓고 어찌나 든든하고 기분 좋던지ㅎㅎ
얼른 아가가 태어나서 트립트랩에 바른자세로 앉아서 맛난 이유식 먹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첫 육아템으로 마련한 ☆스토케 트립트랩☆
진짜 너무 만족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