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라다 포코노 백팩을 구매했어요🤗
대딩시절 책가방이었었는데 도서관에서 잠깐 화장실에 간 사이에 도둑놈이 훔쳐갔었던..아픈 기억과 아쉬운 추억이 있던 가방😭

그때는 이거 메고 다녔었어요
지금까지 같은 디자인으로 팔고있는거보면 찐 스테디템이네요👍

그때 도둑놈은 못잡았지만 가방은 찾았었거든요
가방속에 돈될만한거 다 빼가고 가방은 남자화장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갔더라구요🤬
어디 딴데 버려뒀으면 세탁해서라도 썼을텐데 하필 화장실 휴지통;;;;;;
더럽기도하고 부정탄거같아서 그냥 버려버리고 그뒤로는 지나가다가 매장에 진열된것만봐도 속상하고 속쓰려서 관심끄고 다녔는데..

출산앞두고 기저귀가방을 고르는데 이 가방부터 생각나더라구요ㅎㅎ

기저귀가방으로는 고야드 쇼퍼백이 더 유명하지만
저는 양손이 편한걸 더 선호하는데다 한쪽 어깨에 무겁게 가방메고 다니는게 별로일거같아서 백팩부터 떠오르더라구요ㅋ

백화점 매장제품하고 고민했었는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앞주머니 포켓이 아무래도 기저귀가방용도로는 지퍼형이 더 실용성좋을거같아서 아울렛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아울렛제품이라고 쇼핑백이 아주 심플해요ㅎ

박스포장없이 부직포 가방에!!

앞모습!! 백화점매장 제품은 사이드 지퍼가 있어서  편한데 이건 없어요 그게 아쉽ㅠ

뒷모습!!

영롱한 삼각로고🫶

버클에 비닐보호제는 붙어있진 않았는데 스크레치없이 깔끔하더라구요

각인이 선명해요

아울렛제품은 탄성있는 고무줄이에요

이걸로 조절해가면서 가방입구 여닫기!

후기를 좀 뒤져봤더니 이 끈이 끊어지는 경우가 나중에 생기는거같더라구요
근데 이건 as해당 안되는 소모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바닥사이즈... 우측에 흰 얼룩보이시나요?
포코노소재라 가끔 저렇게 어디 스치면 하얗게 먼지얼룩같은게 생겨요
근데 소재가 소재인만큼 물티슈 사용이 가능해서 오염물이 묻어도 물티슈로 슥 지우면 돼서  좋아요bb

가방속 충전재를 빼니까 이만큼ㅋㅋ
가방 사용안할때는 충전재를 다시 집어넣고 보관하는게 가방모양 흐트러지지않고 좋다길래 곱게 보관해뒀어요ㅎ

이거 잘 보관해두래요ㅋ

요새는 웬만한 정매장에서 명품백사도 개런티카드 따로 안주고 전산으로 고객 관리하는편인데 아울렛이라그런지 챙겨주더라구요

환불교환규정!! 타매장불가! 2주내로 교환환불가능!!
아울렛제품이라 교환환불 안될줄알았는데 되더라구요

태교여행갈때 개시했어요🤩
은근  끝없이 꾹꾹 담겨서 수납에 너무 만족했고,
앞포켓이 지퍼인건 진짜 한수였어요!
물티슈,휴지, 카드지갑이랑 핸드폰(지플립 접어서 수납가능) 넣고다니면서 너무 실용적으로 잘 썼어요
앞포켓사이즈는 손바닥만한 크기!!

아!! 제가 산건 작은 사이즈에요
사람들이 흔히 스몰사이즈라고 말하는데..
저도 매장에가서 백팩 스몰사이즈달라고했더니
이건 사이즈가 따로없다, 원사이즈다..그러길래 첨엔 당황했었는데ㅋㅋ

모델명이 2개래요 모델에 따라 사이즈차이가 있을뿐이라며😑
여튼...작은 사이즈 달라고 해서 저 가방을 받았어요ㅋ
큰 사이즈는 아주 살짝 크던데 막상 메니까 큰 배낭 멘 느낌이라 저한텐 안어울리더라구요
사이즈별로 가격차이도 있었어요 10만원정도🤑

[네이버 지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경기 파주시 문발로 302
https://naver.me/xoK8uAZ1

네이버 지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map.naver.com


저는 파주 롯데아울렛에서 구매했어요
연초엔 오픈런도하고 그랬다는데 가격인상이후엔 인기
가 사그라든 느낌이에요
저는 일요일 오후 2시쯔음에 갔는데 매장 웨이팅도 없
었고 모델2개 전부 재고있었어요
재고 수량은 안알려주지만 여유로와보였구요
참! 매장 사진은 못찍게해요 ㅎ
찍을 생각도 못하고있었지만 옆에 사람들 무안당하며
제지당하더라구요;;

이상.. 내돈내산 프라다 포코노 백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