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압구정 라움 성형외과에서 일주일전에
점도빼고, 흑자도 빼고왔어요
병원 다녀온 후기는 여기에👇👇
https://watercannon.tistory.com/m/entry/%EC%95%95%EA%B5%AC%EC%A0%95-%EB%9D%BC%EC%9B%80-%EC%84%B1%ED%98%95%EC%99%B8%EA%B3%BC%EC%97%90%EC%84%9C-%EC%9D%BC%EA%B4%91%EC%84%B1-%ED%9D%91%EC%9E%90-%EB%A0%88%EC%9D%B4%EC%A0%80-%EC%B9%98%EB%A3%8C%EB%B0%9B%EC%9D%80-%ED%9B%84%EA%B8%B0

압구정 라움 성형외과에서 일광성 흑자 레이저 치료받은 후기

☆ 내돈내치료 / 제 블로그는 협찬없습니다 / 순수 후기 ☆ 몇 년 전에 필리핀 보라카이로 휴가를 다녀온 적이 있었어요~ 선크림을 바르긴했지만 아침 메이크업할때 한번 바르고 하루종일 물에

watercannon.tistory.com


병원에서 레이저 치료 후 일주일이 지나면 테이프를 제거하고 세안해도 된다고해서 오늘 드디어 테이핑해둔걸 제거했어요^^

이렇게 테이핑상태로 세수도 못하고 7일을 보냈네요
진짜 돌아버리는줄 @.@

그래도 병원에서 하라는대로 안하면 얼굴에 흉이라도 남을까싶어 꼬박 7일 다 채우고 테이프를 제거했네요ㅠㅋ

시술전 쌩얼피부...
실제는 사진보다 더 진했어요
검버섯마냥😭

노랑색 표시는 흑자...
파랑색 표시는 점...
점은 서비스로 빼주심🤩


이제 7일이 지나서 오늘 테이핑 뗀 모습을 찍었어요
징그러울수 있으니 심호흡한번 하시고..ㅠㅠ
.
.
.
.
.
.
.
.
.
.
.
.

테이프제거 직후 찍은 사진이라 피부에 자극이 가서 울긋불긋하네요ㅠ
더불어 테이프자국의 끈떡짐으로 피부가 불은 상태🤣

제일 큰 흑자는 피가 났었는지...아님 뭐 흉이 어찌된건지 붉은 자국이 생겼는데 제대로 아물지않을까봐 신경쓰여 죽겠네요ㅠㅠ

눈가 아래 작은 흑자 2개는 꼭 1개였던것마냥 딱지가 크게 생겼어요~

테이핑뗄때 딱지가 조금 테이프에 딸려서 뜯어졌는데
그 부분보면 새살이 하얗게 돋아있긴 하더라구요~

점 뺀 곳은 빨간상태...

시술부위 전부 아프거나 자극은 없어요

첫 세안을 했는데 시술부위를 최대한 안건드리고 클렌징했는데도 흑자 큰거 뺀 부분...저기 빨갛게 딱지앉은부위가 조금 따갑긴 하더라구요ㅠㅠ

테이핑떼고 난 후 일주일뒤에 미백연고를 바르라고 했어요
따로 재생연고를 처방해준건 없어서 마데카솔를 발라둔 상태인데 가려워서 자꾸 손이 올라가네요;;




# 테이프 떼고 2일차 후기 #

- 낮에는 선크림+마데카솔 바름
- 저녁에는 마데카솔 바름
- 흑자 치료한 부분 많이 가려움ㅜㅜ
- 스킨 발랐더니 흑자 치료한 부위가 따가움
- 세안시 따가운 증상 없음
- 흑자 부위 딱지가 떨어지기 시작함



# 테이프 떼고 3일차 후기 #

- 낮에는 선크림 + 마데카솔 바름
- 밤에는 마데카솔 바름
- 딱지 떨어진 부위 매우 간지럽고 피부 붉어짐
- 점 뺀곳도 진하게 붉어짐


# 테이프 떼고 4일차 후기 #

- 낮에는 선크림 + 마데카솔
- 밤에는 마데카솔
- 흑자부위 매우 가려움ㅠㅠ
- 흑자부위 홍반증상
- 점 뺀 부위 전부 각질막 생김


# 테이프 떼고 5일차 후기 #

- 큰 흑자는 홍반 진함..흑자가 아직 덜빠진것같은 느낌도 듦
- 작은 흑자 2개중 1개는 흔적도 안보임
- 또다른 작은 흑자는 딱지 조금 남았고 홍반 진하고 무지 가려움ㅠㅠ
- 낮에는 선크림 + 마데카솔 바름
-저녁에는 비판텐 바름( 마데카솔때문에 가려운가싶어서 비판텐 바른건데 덜 가려움 )
- 점 뺀곳중 1개(가장 작았던 점)는 점뺀 흔적조차없이 깔끔해짐
- 점 뺀 부위의 패인 홈마다 딱지같은게 생김



# 테이프 뗀지 8일차 #
( 카메라 기본앱으로 필터없이 찍는대도 셀카모드는 기본뽀샤시가 들어가서인지 티가 잘 안나길래 후면카메라로 찍었어요ㅋ
그래서 위에 사진들과 달리 좌우반전이 있어요😅)

- 간지럽거나 따가운 증상 전혀 없음
-흑자부위는 붉은기가 약해진대신 갈색빛이 강해진 느낌
- 점 뺌 부위 흉은 6개월은 간다해서 신경끄기로 함
-낮에는 선크림만 바름
- 오늘부터 미백연고 발라야하는데 연고 주의사항에 기형을 유발할수있다해서 임신준비중인 관계로 미백연고를 생략하기로 함(아까운 내돈 35,000원😭)


# 테이프 뗀지 14일차 #

- 미백연고 안바르고 있음
- 점 흉은 여전히 붉음
- 흑자 부위는 붉은기는 전부 빠지고 갈색빛만 강함
- 병원에 미백연고 안바르는거에대해 문의해보니, 흑자뺀 자국은 시간이 해결하는거라고 함. 미백연고가 그 시간을 좀 앞당길수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거일뿐, 안바른다고해서 착색이 되거나 자국이 안없어지는걸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함



** 눈에 도드라지는 변화가 생기면 다시 사진찍어 올릴게요^^ **



3월 2째주에 라움 성형외과에 다시 방문해서 1번 더 치료할지 경과를 듣고 와야하는데..
홍반이 올라왔을때 보습,자외선 관리를 잘 못하면 착색된다고해서 나름 신경쓰고있기는한데...이미 착색이 되고있는건가싶어 심란하네요😢



마지막 후기를 올립니다^^!
병원에 경과보러 다녀왔는데 흑자가 아주 잘 빠졌고
착색도 없기때문에 흑자치료는 이전 한번으로 끝내면 된다고 의사쌤이 그러셨어요
오예-! 돈 굳어서 너무 좋았어요🤩

메이크업하고 병원에 방문했어서 레이저시술 부위만 클렌징 티슈로 닦아내고 대기하던 중에 찍은 사진이에요
클렌징 티슈로 박박 닦아내서 자극때문에 시술부위자국들이 평소보다 좀 진해진 느낌이네요

이때까지만해도 거울보면서..
백퍼 착색된거같네...오늘 바로 레이저 받고간다고해야지
..하며 마음의 준비를 하고있었어요😅

의사쌤께서 보시더니...착색 전혀없고 붉은기(홍반)가 아직 있는거다...시간지날수록 부위가 작아지고 연해질거다..하셨어요~

그렇지만 몇년 지나면 또 생길거다...그러니 그때 또 빼러와라..하시더라구요ㅎ

저는 처방받은 미백연고도 한번도 사용하지않았고
(아까운 내돈 35,000원ㅠㅠㅠㅠㅠㅠㅠ)
선크림 안바른채 강한 자외선을 20분이상 쐰적도 있어서 착색됐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착색이란게 그렇게 쉽게 되는건 아닌가봅니다ㅎ

대신 저는 외부활동을 많이 안했고
실내에서도 최대한 선크림을 바르고 생활했어요
☆ 내돈내시술 순수후기☆인거 아시죠??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라움병원 원장님 진짜 감사한 마음에 리뷰 좀더 써봅니다~

루비레이저 가격 부르는게 천차만별이던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확하게 시술해주시고,
계속 병원 오게끔 미끼쓰는거없이 양심껏 진료해주시고
견적내주시고...
덕분에 오랜고민이었던 흑자 떼내버려서 너무 기분 좋아요ㅠㅠ

이렇게 마지막 후기를 올립니다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길 빕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