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누페이스 미니 개봉기 후기 글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

nuface 누페이스 미니 개봉기

누페이스 미니 제품입니다. 달콩이 생일선물로 마련했습니다^^ 누페이스 미니는 화이트, 핑크, 스파클 3가지 컬러로 나오는데 가장 인기컬러인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누페이스 미니는 누페이�

watercannon.tistory.com

2017년 11월에 알콩이에게 생일선물로 받아서 포스팅했었던 누페이스미니 개봉기글이,
여전히 하루에도 몇건씩 글을 읽고가는 카운팅을보고 실사용 후기를 올려야겠다는 막연한 의무감에 써봅니다.

거의 3여년을 사용중이네요~
그간 고장도 없었고 헤드부분 벗겨짐같은 하자도 안생겼습니다.

조금전에도 사용하고나서 포스팅을위해 사진한장 찍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려요..

아주 많이 만족하며 여전히 꾸준하게 잘 사용중입니다!
누군가 살까말까 묻는다면...사도 돈아깝지않다..라고 대답해줄거에요!

저도 누페이스 사기전에 고민 많이했던 부분들이 있었는데 도움이될까싶어 기억을 끄집어내어 정리해볼게요.


Q. 누페이스 트리니티냐, 미니냐...뭘 살까??
A. 검색해보니 트리니티의 모든 단계를 사용하지 않고, 본인에게 맞는 적당한 단계만을 주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저도 처음부터 누페이스 미니의 중간단계(2단계)만 고정해서 사용중이에요.
트리니티의 가격은 비싼데 만약 샀다가 나랑 안맞아서 부작용이 생기거나 귀차니즘으로 안쓰게되면 아깝잖아..하는 생각으로 미니로 구매했어요.
결론은!!
트리니티를 안써봐서 비교불가이긴해도 미니만으로도 매우 만족중이고 이미 본전 다 뽑고도 남았다...입니다ㅎ


Q. 드라마틱한 리프팅효과가 진짜 있을까??
A. 홈쇼핑에서 체험모델하신분의 치켜올라간 한쪽 눈썹.. 누페이스에 관심가진 사람은 누구나 바로 떠올릴거에요ㅎㅎ
하루에 매일 얼마나 사용해야 그런 효과를 얻을진몰라도 저에겐 그런 효과는 없었습니다.
저는 자주 사용할땐 매일 15분씩 사용했고,
귀찮아서 사용안할땐 한두달 안쓰고했어요.
분명 귀찮긴한데 안쓰다가 다시 매일 열심히 쓰는 시점은, 어느날 거울을 봤는데 묘~하게 울상인 인상인거같을때 다시 사용을 시작해요.
제가 느끼는 누페이스의 효과는 진짜 묘~하게, 측근은 절대 못알아보지만 나는 매일 거울보며 미세하게나마 느끼는 리프팅이에요ㅋㅋ
세월의 중력으로 볼살이 처지며 인상이 묘하게 울상같아보일때 매일 꾸준히 누페이스로 한 보름?쯤 사용하다보면 진짜 어느새 미세하게나마 인상이 밝아지고 턱살이 좀 정리가되요~
울상이 웃상된다고 말하는건 오바지만 진짜 미세하게나마 나는 바로 딱 알아볼수있는정도!!
이런 효과때문에 근 3여년을 꾸준히 사용하고있는거같아요^^


Q. 부작용없을까??
A. 20대에서 30대로 넘어가는 시점에 5여년동안 성인여드름으로 피부가 온통 뒤집어졌었어요ㅠㅠ
그래서 예민한 피부가 되었고, 낯선제품, 발효제품 이런거쓰면 바로 또 뒤집어지고...그렇게 트러블을 안고살던 피부였어요.
그래서 누페이스쓰며 피부에 자극을 줘도 되는지가 누페이스 구매전에 가장 고민했던 부분이었어요.
그럼에도 구매를 했던건 앞서 언급한 세월의중력에 의한 인상변화..ㅠㅠ
피부과 관리실다니며 케어받기엔 부담이고 뭐라도 하고싶어서 누페이스에 관심을 안가질수가 없었어요ㅠ
트러블나면 벼룩해서 팔아버리자는 마음으로 구매했는데 결론은..트러블안났고 부작용 안겪었어요.
이건 진짜 사바사인거같아서 제 후기믿고 트러블성 피부이신분이 구매하실까봐 겁나는데...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이고 후기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저는 오히려 누페이스미니 쓰고나서 트러블성피부가 없어졌어요.. 이젠 얼굴에 거의 아무것도 안나요..
진짜 운좋다생각하고있고 감사한부분인데..
트러블성피부로 볼이랑 미간, 관자놀이부분이 늘 오돌도돌 트러블이 올라와있었고 붉은 피부였는데 지금은 진짜 트러블이 안나요.
오히려 귀찮아서 누페이스안하고있다보면 가끔 뾰루지나는데 그럴때 다시 누페이스를 다시 꾸준히 사용해요
그러다보면 또 어느새 뾰루지가 사라져요..
개인적인 견해지만 제 생각에..제 피부에 누페이스가 주는 효과는 각질제거인거같아요
아마도 각질제거가 되면서 모공을 막고있던 각질이 제거되고 클렌징이 깨끗이되면서 트러블이 점차 줄어든게 아닐까싶은데..이런 생각을 하는이유는 누페이스를 며칠하다보면 거끌거끌 각질이 있던 피부결이 계속 만지고싶게끔 부들부들해지거든요~
게다가 제 피부는 평소 피지알갱이가 볼이랑 콧볼,턱,미간에 많아서 짜내기도 하고 긁어내기도하고..여튼 손으로만지면 오돌도돌 피지알갱이가 느껴졌는데 누페이스하다보니 언젠가부터 피지알갱이가 안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피부결이 더 부들부들해요~
제 피부의 트러블을 잠재우게된 효과는 아마도 이런이유같아서인데...이게 꼭 누페이스의 효과라기보다는 트러블성피부에 각질제거와 꼼꼼한 클렌징이 중요했던거같다..라고 느끼는 부분이에요ㅎ


q... 사용하며 좋은점만 느끼는지??
a... 100점만점에 99점의 만족을 느끼며 사용중이지만 1점 아쉬운부분은...
누페이스 사용으로 피부가 많이 건조해졌어요
이때문에 트러블이 더이상 안나는가싶기도 하구요ㅎ
재작년 겨울엔 팔자주름부분에 접촉성피부염이 생겨서 겨울기간 내내 팔자주름부분이 벌게져있던 적이 있었는데 접촉성피부염을 겪게된 원인은 모르겠지만 그 부분에 계속 누페이스를 사용해서 더 심해졌던건 팩트에요.
잘 사용하다가도 피부가 너무 건조하다 느끼면 한두달 또 정지하다가 피부가 푸석해지거나 뾰루지올라오면 다시 사용하기시작...이런 루틴으로 사용중이에요.
얼굴 피부가 많이 건조한 사람에겐 누페이스 사용은 많이 고심할 부분일거같아요~


.....위에 내용은 진짜 개인적인 후기일뿐이니 일반화해서 받아들이진마시고 참고만 하셔서 도움이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