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것저것 많이 물려받으면서 아이 키우고있는데 아기 물품중에 가장 큰 돈을 지출한걸 기념삼아서 오랜만에 포스팅해봅니다🤩

저는 이거저거 비교하는것도 없이 애초부터 카시트는 브라이텍스 제품을 사야지!!했던 상태에요

가장 유명한건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 1인이라
남들이 제일 좋다고 인정하는 제품 저도 써보고싶었거든요ㅎ
아니, 그보다 제 아이를 위해 제일 좋은걸 사주고싶었어요!!!
무엇보다 안전과 직결된 카시트만큼은 양보없이, 재고따지는거없이 제일 좋은거!!!!!

그래서 샀습니다!!
브라이텍스

전 꼭 독일생산 제품을 사고자했어요!!

그래서 플러스제품이 아닌,
듀얼픽스 프로 ☆

후방거울, 이너쿠션, 오거나이저는 사은품이었어요

크으~~🤩

짜란!!!🤩
제가 구매한 색은 파슬그레이에요

15개월까지는 후면장착을 해야한다는 주의 문구

왜 이렇게 포장돼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 플라스틱 두개는 그냥 버려지는것....🤔

이거!!!
베페갔더니 사은품으로 주는거고 따로 못사는거라고해서 아쉬워했었는데
(저는 베페에서 안샀어요)
다행이 사은품으로 받아서 기분좋았어요 : )

이거 등판을 저 이너시트로 바꿔넣어줬어요

새 제품을 배송받아서 바로 실사용이 가능한지가 궁금했었는데 베페가서 물어보니..
세척이 되어 나오는 새 제품을 비닐포장상태로 입,출고하는거라 따로 개별세탁할 필요성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힘들이지 않고 이 줄을 잡아당기는걸로 안전벨트 길이조절이 쉬워요

듀얼픽스 프로 중에서도 갤럭시블랙이랑 파슬그레이 컬러가 제일 비싸요!
성능차이는 없고 소재차이일 뿐이라는데..
갤럭시블랙이랑 파슬그레이는 친환경 그린센스가 적용된 통기성 시트여서 공기순환이 잘돼서  아기가 쾌적하게 누워있을수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제일 고가라인인 두 컬러중에서 파슬그레이를 구매한거구요🥰

위 부분을 잡고 각도 조절을 해요

신생아 이너시트 헤드부분이 고정돼있는 모습이에요
헤드레스트는 6단계 조절가능해요

아이소픽스 앵커에요
최대 14센티라는데 올바르게 체결됐을때는 위 빨간색이 초록색으로 표시돼요

카시트 후면에 메뉴얼 책자가 이렇게 숨겨져있어요ㅎ

이건 별도로 구매한 카시트 프로텍터에요
베페에서는 이것도 사은품구성에 있었는데 안깔자니 카시트걱정도 되고해서 구매해서 깔았어요🤑

등판에 아기발이 닿기전까지는 저렇게 접어쓰라고 안내돼있어서 우선은 저렇게 설치..

짜란🤗 차에 장착한 사진이에요!
이전에 아이소픽스있는 바구니카시트를 사용했었는데
아기가 크면서 체중이 느니까 아직  6키로도 안됐는데 아이를 들어서 카시트까지 눕히기엔 어깨랑 팔에 너무 무리가 돼더라구요
그리고 떨어뜨릴거같은 불안감도 갈수록 커지고ㅠ
그래서 이렇게 회전형을 얼른 사용해야겠다싶어서 급히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프로를 구매했어요ㅎ

파슬 그레이 구매한걸 너무 만족합니다👍

사실 갤럭시 블랙은 먼지타는게 너무 잘 보일거같고
너무 시커먼느낌이라..ㅎ

캬~ 영롱하네요!!!
정말 든든한 기분!!!

설치도 아주 간편해서 금방 설치를 끝냈어요!!bb

오거나이저는 사실 좀....☆루......>.<

실용성이 좀 떨어져요
물티슈나 기저귀등을 보관하는게 1순위인데
그걸 보관할만큼의 큰 포켓이 하나도 없어요ㅜㅜ
아이 장난감이나 보관해야겠다싶어
지금은 사운드 튤립 장난감 하나 꽂아둔 상태에요ㅋ


사실....
브라이텍스 제품 유명한거 알 사람은 다 알고!
제품 기능이야 온라인 판매페이지만 봐도 상세히 알수있고!!

저는 그저 비싸고 좋은거 사서 기분좋아서ㅎ
기록용으로 포스팅해요😆


그래도 정보를 하나 드리고싶은게 있다면...
가격비교를 꼭 이곳저곳 해보고사시라고..!!
베페가 가장 싼게 아니더라구요
사은품 이거저거 많이 챙겨줘도
결국은 실구매가가 가장 저렴한걸 사서 내가 필요한 구성품을 사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저는 베이비페어에서 가장 저렴히 구매할수있는줄 알았더니 그건 또 아니더라구요
베페에 전시상품은 베페가격에서 10만원빼주고 사은품증정x인데도 전시상품은 베페첫날 오픈하자마자 싹 나간대요ㅎ
그것만을위해 오는 사람들이 따로있다고 직원이 말해주더라구요

근데 저는 전시제품 가격과 비슷한 가격에 사은품3종도 받았으니...
제 소비가 현명했던거같아서 뿌듯합니다😁

제가 알아본 가격정보에 의하면
인터넷 최저가 > 베이비페어 > 베이비하우스 > 오프라인매장...순으로 쌌고..
저는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해서
세피앙 본사에서 택배로 물건을 받았어요

인터넷 최저가 대비 16만원
베페대비  11만원
베하대비 8만원
...싸게사고
이너시트,오거나이저,후방거울을 사은품으로 받았으니...
자랑하기위해, 기록하기위해
포스팅을 해봅니다 : )

아!!!!!
단점은 없냐?!
있어요...🥲
중국제조인 듀얼픽스 플러스.....그거랑 외관상 차이를 모르겠어요😭
일부러 제일 비싼거, 좋은거 사줬는데 관심없는 사람한테는 브라이텍스 제품가격은 듀얼픽스 플러스 가격정도로 알고있더라구요
그게 괜히 아쉽고 억울하고..쬠 그래요;;;;;;;;;

여튼..후기 끄읕 -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