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고 제품을 개봉해서 조립하다가...
브릭이 없다면????
브릭이 파손되어 있다면???
동봉된 스티커가 훼손되었다면??
혹은 스티커가 들어있지도 않았다면????



저는 아직 겪어본적은 없는데,
브릭 누락의 경우가 종종 있다고해요~
저같은 경우엔 스티커가 엄청 구겨져서 왔어요ㅠㅠ

해리포터 마법책 #76382에 동봉된 스티커가 구겨져있더라구요ㅠㅠ
문제없이 부착만된다면 그냥 사용할 생각이었는데
붙여보니까 모서리가 뜨고 구겨진부분이 종이흰색면이 도드라지고해서 속상해하다가...ㅠㅠ

알아보니까 제품에 문제가있으면 공홈에 신청해서 해결을 할수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예전엔 브릭이 없어도 이런식으로 as가능한 방법이 있는걸 몰라서...에이~ 왜 없어ㅠㅠ하며 그냥 부족하게 조립대충하고 했는데ㅋ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주 간단해요🤗


1. 우선 레고 공홈에 접속하세요 -
https://www.lego.com/ko-kr?utm_source=web_app_manifest

홈 | LEGO® Shop KR

레고 조립 블록 공식 홈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품, 게임, 비디오, 레고® 쇼핑몰, 레고의 역사, 팬 작품, 도움말 센터 등 필요한 모든 정보를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www.lego.com



2. 공홈 상단 좌측 메뉴를 누른후, 메뉴 하단에 ' 지원 '을 누릅니다.



3. 하단에 ' 부품누락 '을 누릅니다.


4. 누락된 브릭을 신청하려면 ' 누락브릭 ' 버튼을!
파손된 브릭을 신청하려면 ' 파손브릭 ' 버튼을 클릭!



5. 국가를 지정하고 -



6. 신청할 레고의 제품번호를 기입합니다
해리포터 마법책 변신술수업의 모델명은 76382에요~



7. 부품번호(인스 맨 끝장에서 확인가능)를 적거나,
부품번호를 잘 모르겠으면 하단에..." 부품을 찾을수없어요"를 누릅니다.
스티커의 부품번호를 알길이 없어서 저는 부품을 찾을수없다는 버튼을 눌렀어요ㅎ



8. 캡처한 사진처럼 원하는 브릭이나 내용을 쓰면되요
저는 실제로 저렇게써서 신청했어요

9. 선택하기 누르면 신청 끝 🤗



이제 더이상 액션취할건 없어요
이제 2주가량 기다리면 배송와요^^

근데...잘 신청된건지, 언제 오는지 궁금하다면!!!👇

 

신청이 성공적으로 이뤄졌다면 이렇게 메일이와요~


며칠지나면 출고됐다는 메일이 한 번 더 와요👇

출고 안내 메일 내용을 보면...
5-8 영업일 안에 수령못하면 고객서비스 사이트에 다시 문의하라고 나와있어서
메일받고 일주일정도 지나고부터는 매일 수시로 우편함을 체크했어요

근데!! 2주가 지나도 안오고ㅠㅠ
다시 신청하자니 귀찮고ㅠㅠ
스티커 안버리길 잘했다..하던 찰나에ㅋㅋ

출고 배송 메일 받고 정확히 17일차에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덴마크에서 보내주는거라 시간이 오래걸린다니 혹여 늦게도착한다고 발동동하지마세요ㅎㅎ

이렇게 우편물이 구겨지지않게 두꺼운 종이 한판이 겹쳐진채로 왔어요^^

짜란 🤩

작은 브릭하나라도, 스티커라도...
요청하면 빠르게 피드백해주는 레고사의 대처모습에 감동했어요~

혹시 브릭이 누락됐거나 훼손..혹은 저처럼 스티커가 훼손됐다면 그냥 대충 조립하지마시고 레고공홈에서 간단하게 신청해서 as받으세요!!!

이제 덕분에 미뤄둔 변신술수업 마법책을 조립할 수 있게됐네요^^

후기 끝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