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카메라 렌즈를 하나 샀거든요 ㅎ

공유 차원에서 글을 씁니다

어안렌즈 구매를 앞두신 분이나 저렴이 렌즈를 원하시는분들 주목하세요 ^^

제가 구매한 렌즈는 삼양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구요

사진 하시는 분들께 가성비 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어안렌즈 구매를 하였구요 ^^ VR한번 해보려고 사봤습니다 ㅎ

택배를 받았습니다~ 항상 그렇듯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ㅋ

 

오~ 들어보니 무게가 제법 나가네요 ㅎ 싸구려 플라스틱 느낌이 아니에요!! ^^

박스에는 삼성 마운트라서 삼성NX라고 쓰여있네요~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리는데 삼성 마운트는 F2.8 이구요

캐논 마운트는 F3.5 입니다

가격도 삼성마운트가 좀 더 비쌉니다 ^^

 

개봉했습니다~ 음... 뭔가 캐논렌즈를 샀을때보단 뭔가 부족한 느낌..

뭐 어떻습니까 ㅋ 가격이 1/4인걸요~

가격은 30~32 정도에 판매되고있습니다 ㅎ

 

구성품은 설명서, 품질보증서, 파우치, 렌즈가 전부입니다

뭐 더 필요도 없구요 ^^

일단 정품이라 품질보증서가 있다는데 만족합니다 ㅎ

 

드디어 렌즈를 만났습니다~

허접하지 않고 단단한 느낌입니다

붉은띠도 마치 캐논L렌즈를 보는듯한 느낌이지만 색은 약간 다릅니다 ^^

사진에 보이듯이 F2.8 이네요ㅎㅎ

 

렌즈 오픈!

귀여운 렌즈 후드가 달려있구요~

사진 찍으면 찍히지 않을까 했지만 괜찮네요 ㅎ

렌즈캡은 후드 반정도를 덮기때문에 깊이가 좀 깊었습니다

자 그럼 시험 촬영을 해봐야겠죠 ㅋ

 

따끈합니다! 오늘받아서 사진도 오늘찍고 ㅎ

포스팅도 오늘하고ㅋ

어안이라 확실히 왜곡은 심하네요~~ 오~ 신기해요!

초점잡는건 연습이 좀 필요했습니다 ^^;

필카 촬영 하시던 분들은 아무래도 좀 쉬울것 같았습니다

 

화각이 180도라던데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

빠른 시간내에 VR 찍어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나름 쨍하니 잘 나옵니다

캐논이나 니콘 렌즈를 상상했다면 그 이하인건 확실하지만

결코 후지게 나오진 않네요~ ㅎ

 

왜곡이 심한 어안렌즈 특성상 중심부가 아닌 주변부 화질이 떨어진다해서

걱정했는데 음~~ 이정도면 걱정할 만큼은 아닌듯 했습니다

확 안좋고 그렇지는 않아요~ 뭐 괜찮은데요? ^^

중심부 확대 사진입니다~ 역시 뭐 초 선명은 아니지만 괜찮네요 ㅎ

소액 투자해서 재미좀 느낄것 같습니다ㅋ

사람보다는 풍경위주로 찍게 될것 같지만

사람도 재미나게 찍어줄 수 있을것 같아요^^

 

사비 털어서 구매한점 밝히구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

하트 하나가 소중하더라구요 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